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TJA ACC M핸들 자율주행 하나년차 후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9:55

    드디어 브랙포스팅에 적응한 느낌이에요글도 글이지만 어릴 적 1기도 잘 쓴 적이 없는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는 이 먹고 흥미를 느끼고 보네요.BMW자율 주행(TJA)를 장착한 지온 1년이 되려는 시점에서 시기적으로 사용감 후기를 남기게 적절함이 있네요최근의 의해서 에러가 나서서 BMW전문 설치 점포 멜로니아에 예약하고 이츄웅 날씨를 뚫고 1산에서 하남시까지 왔습니다


    >


    여전히 장사가 잘 된 것 같네요. 본론으로 볼 때 BMW 자율주행이란 ACC(액티브 크루즈 컨트럴) 기능이 들어간 차량에 한해 TJA(교통정체 보조 어시던트) 기능을 활성화하면 핸들까지 기능제한속도에 맞춰 주행 중인 핸들까지 보조하는 기능, 즉 반자동운전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


    요(요)제품이 1개의 M핸들에 풀 버전이라고 보세요.핸들 왼쪽 버튼을 보면 핸들 그림 버튼이 고정되고 핸들 그립은 터치 방식이기 때문에 핸들에서 손을 뗀 순간 자율주행이 해제됩니다.최근에는 국산 대형차급에도 옵션을 넣으면 자율주행 기능이 들어가 있습니다.그만큼 우리 과에서도 기술이 과의 날이 발전하고 있다는 뜻이지요?


    >


    우측 하단의 스위치가 풀 오브 핸들에 만들어져 있는 스위치입니다.


    >


    TJS 기능을 작동시키면 계기판의 중심 위에 사진과 같이 차 형태에 그림과 핸들 모양으로 그림이 보이게 됩니다.


    >


    HUD도 위와 함께 앞 유리에 뜨게 되어 있습니다.처소음에 자율주행할 때는 정스토리인 미래자동차를 탈 생각이라고나 할까. 새로운 경험이었죠? 후훗, 그런데...1개월 전부터?


    통근 때마다 사용한 자동 운전 계기판에 오류가 나와 버려서 작동하지 않는 것입니다.


    >


    고인들의 애마해체 준비


    >


    핸들의 분해는 1분도 안 걸리네요.


    >


    와~복잡해서 아랫부분에 차선변경 진동모터도 보이네요~ 검토하는 동안 저는 커피한잔을 GOGO


    >


    실내 전체 샷 복층구조에 인테리어


    >


    각종 순정 용품이 쌓여 있네요.모두 예약주문이라고 하네요. 헐


    >


    >


    운전석 에어 백 싱글 듀얼이 2개 있습니다.


    >


    >


    >


    >


    >


    >


    >


    >


    >


    >


    >


    보기만 해도 지름의 신이 머리 끝까지 옵니다.


    >


    요점은 손님의 휴게실은 작은 편이지만, 거의 앉아 있지 않고 자신의 차를 수리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나 역시만 한 30분 동안 초기화하고 가려던 충동, 오류가 된 것이래요 최근부터는 자율 주행 후기 1여년 사용한 결과 절대 60km이상 주행 시 사용 금물 차선이 우회 쥬와호에 15도 이상 꺾으면 운전대 이완 현상 옆 차선에서 차량의 인터럽트 인식 못하고 차선 변경 차량 충돌과 함쟈은죠무은 60km이하 주행시에는 손과 발이 하는 일이 없음 나는 주로 강변 북로나 자유롭게 이용하는데 끝 차선을 타고 탈 끼어들어 차량이 거의 없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편안하게 주행하는 것이 져서 결론, 명절이나 출퇴근시 교통 혼잡이 많은 시엔 정 말 편한 기능은 확실합니다멜로디아가 매번 볼 때마다 소견점이긴 하지만, 매우 섬세하고 섬세한 것 같습니다.제품에 대한 설명도 잘 해주시고, 그런데 메일보다는 전화를 하셔야 답장이 빨라집니다. 너무 바쁘시니까 감기 조심하세요.멜로니아 경기도 하남시 미사 강변 한강로 224연봉인 길 24010-6365-9214#자율 주행#BMW TJA#M핸들#ACC#TJ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