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B BTS / 국민은행 방탄소년단 스페셜케이스 / 카드 통장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9:08

    국민은행 BTS 스페셜 케이스


    >


    국민은행 방탄소년단의 스페셜 케이스. 이전에 응모했는데... 잊어버릴때쯤에 첫메일이 왔고, 또 첫메일이 왔다는 것을 잊어버릴때쯤에 택배가 왔습니다. 쿠쿠쿠


    >


    >


    이벤트에서 받는 카드, 통장케이스지만 남편 생각보다 센스있게!! 좋은느낌의 카드를 만들때 주는것이 아니라 따로 이벤트를 통해서 주었습니다.주위를 둘러보면 왠지 처음이 많이 된 것 같은..?


    >


    센스있게 보라색으로.


    >


    너무 이쁘다....이번 국민은행 사진 이쁜거 같애...​​


    >


    귀찮아도 계속 자신이 오면 만들었는데 그걸로 다행인 것 같아요. ᄒᄒ지금만 넣는것도 아니고 저번것 부터 넣는 케이스 였어요몇 칸 비어 있으면 그렇게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


    >


    >


    이렇게 밑바탕이 되어있습니다.www통장이랑 카드디자인이랑 똑같아요!! 쓸데없이 어릴적 퍼즐도 지나치게 생각하는것 같아요.


    >


    무심코 부직포도 견고함.


    >


    KBTS의 추억을 소중히 간직할꺼야. 이쁜 사진, 잊지 않을께.​​​


    >


    그렇다 치더라도 핸드폰으로 갑자기 찍었더니 화질이 쿨쿨 위의 것이 최근 발급된 카드, 통장 밑의 것은 초기에 나온 카드, 통장입니다.​​


    >


    개인적 취향이지만 2번째가 더 아름답다... ​ ​ ​


    >


    통장의 디자인만 봐도 2번째가 맹렬한 깨끗하고 자연스럽습니다.​​​


    >


    ​ 첫번째 카드 좀 사이버 전사 같은 상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그래도 정말아름답다 국민은행 굿즈www


    >


    훨씬 예쁜 2번째 카드!아이의 사진도 너무 너무 깨끗하고 배경도 예쁘니까 좋아하고


    >


    너무 이뻐요 ᄏᄏ 지갑에 넣고싶은데 명심해서 스페셜케이스에 영구보관예정


    >


    >


    꼭 들어가세요. 곁들여 저걸 액자 뒷면처럼 열고 넣어야 하는 본인이었는데 옆에서 끼우면 됐다.


    >


    >


    분리할 때는 오른쪽 홈을 이용하여 분리하면 바로 빠져 버립니다.


    >


    통장도 같은 장치


    >


    번거로움을 이겨서 만든 와인한테 칭찬을 받아요.이런 하과라도 열면 되게 감정 허무해지잖아요하과인하인을 반드시 만들겠다!! 막걸리라도 상관없잖아


    >


    스페셜 케이스까지 있으니까 더 소박해진 느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