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카데미시상식 후보에 오른 영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6:29

    ​ ​ 20첫 9년 5월 30일 공개한 영화 기생충을 목하소가 본 사람, 나야!!나!! ^0^///베프카 지난해 영화관에서 기생충을 보고 올래...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영화 아니란다.우에은망하면 그대로 볼 예정으로 보지 않다가 영화가 개봉한지 7개월이 지난 이 시점에서도 계속 화제가 되고 기사가 뜨길래 덱무덱무 알고 싶어 보았지만....우와. 이거 모야모야...댁 너무 충격적이야!!본·주노...임 자카리아...천재 하야시 미카 이어 2020년 아카데미 시상식(오스카)의 6부문에 기생충이 후보에 오른 그것에서 즉각 오스카의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어!!(아카데미 시상식이 LA현지 시간으로 2월 9일 오후 5시에 시작되니까.아마 한국 시간 2우오루쵸쯔 0일 오전 첫 0시에 시작하도록, 시상식 방송은 TV조선에서 단독으로 생중계하려는 것이다)


    >


    ​ ​ ​ Oscars 2020 Best Picture(작품 상)부문에 9개의 영화가 올랐는데, 그 중에 기생충이 있다!!!! 브라보!!^0^후보에 오른 9개의 영화는 이렇다 ↓ ↓ ↓


    나쁘지 않아는 이중으로 콜 랜 3개 봤어? ネ(이중에서 아이리쉬맨과 결혼이야기는 ネ플릭스에 실려있으니 ネ플릭스 사용자들은 참고하세요!!)


    >


    >


    그리고 두 번째는 감독상에 기생충 봉준호 감독이 올랐습니다.


    >


    3번째는 편집상에 기생충 양・징모이 오르고


    >


    4번째로는 국제 영화 상에 기생충이 노미네이트 됐으며


    >


    제5에 미술상에 기생충의 프로덕션 디자인 이・하쥬은 씨, 세트 장식에 조원우 씨가 실린


    >


    마지막으로 각본상에도 기생충 봉준호 한진원 씨가 올랐다.대단하다. 6부문이라니!!!최근 이렇게 대단한 영화를 보다니


    >


    ​​


    영화가 확실히 내 스타 1이 없기는 했습니다 ᄒᄒ 아마 내가 잔인하고 피가 많이 나쁘지 않고 오는 영화를 잘 못 보는 편이라 베푸가 봤을 때 이 이야기라고 한 것 같은데 기생충은 잔인한 걸 별로 해서 즐겁지 않으니까.스토리와 배우의 연기가 아주 나쁘지 않아도 훌륭하고 마지막 엔딩 크레딧이 올라갈때까지..머나먼??? 최근, 나 뭐봤어?? 하는 여운이 가시지 않다 영화 인 배우의 연기 11이가 모두 닭살 탈,....특히 나쁘지 않은 기생충에 동백이 나쁘지 않으니까 오다니 꿈에도 몰랐어 www동백 나무가 동백 나무와 비에 젖어 모두 젖어 초인종을 누르는데···오~의!


    >


    사실 기생충이 댁의 무당처럼 생겼는데 넷플릭스에 없어서 베후가 다운로드 받은 걸 봤어.다 보고 자신 있게 Whats on Netflix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이런 소식이 있었다. 과연 봉준호의 기생충은 넷플릭스에 오를까?'


    >


    즉시 읽어 봤어!기생충에 대한 가장 큰 치에쿰만 알고 영화 보는 것이 좋은데, 1단, 기본적으로 이 영화는 부자의 가족에 빌붙어 살아가는 실업자 가족에 대한 스토리울 다루고 있다


    >


    그럼 과연... 영화 '기생충'은 넷플릭스에 실릴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Nope!! 전달되지 않는다!!​ ​ 문장이 Unfortunately에서 시작하자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넷플릭스 스트리밍에는 게재될 것이 없어 2020년 1월 14일부터 VOD로 사서 볼 수 있뎅다 글리코 소수의 선택된 영화관에서 2월부터 망그와잉볼 수 있다고....영화 기생충은 CJ엔터테인먼트에 의해서 배급되지만 기생충은 신경제 정책 내용에 없는...CJ의 영화는 "비밀은 없을 것"과 "궁합"는 오르고 있으니 그것이 "과실"라고.


    >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전에 봉준호 감독과 넷플릭스가 함께 작업한 옥자에 대한 코멘트를 잊지 않았다.난 아직 계란도 못봤어아라시는 나를 보고있겠지??


    >


    ​ ​#아카데미 시상식 날#오스카 시상식 시간#현지 시간#2월 9첫#오후 5시#한국 시간#2우오루쵸쯔 0첫#낫쵸쯔 0시. 아카데미 시상식 중계 채널#TV조선. 아카데미 상 후보#기생충#넷플릭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